뉴시스

캐논, 편의성 높인 e스토어 리뉴얼 오픈

입력 2017.09.14. 14:19 댓글 0개

【서울=뉴시스】이연춘 기자 =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하 캐논)은 직영 온라인몰인 '캐논 e스토어'를 개편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캐논 e스토어는 사용자의 합리적인 구매를 도와줄 정보성 콘텐츠를 보강하고, 상품 선택에서부터 주문?결제에 이르는 쇼핑의 전 단계가 유기적으로 연결될 수 있도록 결제 편의성을 강화했다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PC는 물론,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등 모바일 환경에서도 최적화된 UI를 통해 보다 쉽고 편리한 쇼핑이 가능하다.

원하는 제품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스마트 검색 기능을 추가했다. 기종, 가격대, 화소 등 다양한 검색 항목을 통해 사용자들은 최적의 제품을 찾을 수 있다.

또 각 상품 페이지에는 제품리뷰를 비롯한 구매자 별점을 더했다. 해당 상품으로 촬영한 샘플사진까지 살펴 볼 수 있어 사용자들은 한 페이지 내에서 제품에 대한 풍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캐논은 e스토어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카메라 또는 렌즈를 구매하면 전자기기, 생활용품 등을 덤으로 얻는 것은 물론, 개편된 캐논 e스토어를 방문해 출석 인증을 하는 것만으로도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캐논 관계자는 "e스토어는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쾌적하고 편리한 사용자 중심의 쇼핑 환경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제품리뷰 등의 객관적인 정보 또한 꾸준히 제공함으로써 구매를 고려 중인 사용자의 신뢰도 역시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lyc@newsis.com

경제일반 주요뉴스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