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매일유업, 여름맞이 '여름템 싹쓰리 기획전' 개최

입력 2020.07.16. 10:14 댓글 0개

[서울=뉴시스] 김동현 기자 = 매일유업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썸머 홈캉스 여름템 싹쓰리 기획전'을 연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해 늘어난 '홈캉스'족을 위한 가정 간편식 및 더운 여름을 나는 데 도움이 되는 시원한 음료를 시중가 대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해당 기획전은 준비한 행사 물량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한다. 스토어찜 할인 쿠폰과 소식알림 동의 쿠폰도 발급 가능하며 쿠폰 적용 시 기획전 특가에 추가로 15%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기획전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매일유업 대표 커피 제품인 바리스타룰스 컵커피, 100% 분리유청단백질 셀렉스 스포츠 2종, 상하목장 슬로우키친 카레와 파스타 소스 각 3종, 썬업 과일주스 및 두유 등이다.

상하목장 슬로우키친 파스타소스 3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터키산 고급 파스타인 아르벨라 스파게티를 증정하고 바리스타룰스 컵커피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임영웅 포토카드를 준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해 멀리 여행가기 어려운 요즘 언제든 집에서 바캉스 분위기를 낼 수 있도록 간편식과 시원한 음료를 중심으로 기획전을 구성했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oj1001@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