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아모레퍼시픽, 디지털 환경캠프 온라인 입학식 진행

입력 2020.07.16. 09:13 댓글 0개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아모레퍼시픽이 지난 11일 디지털 환경캠프 '2020 러브 디 얼스' 입학식을 진행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속 거리두기를 고려해 비대면 방식으로 이뤄졌다. 전국 각지에서 선발된 초등학생 5·6학년 50명이 화상회의 시스템을 통해 접속했다.

친환경 선물세트 언박싱, 실시간 환경 퀴즈 대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영상 콘텐츠 제작, 그린디자인, 환경교육, 업사이클링, 기후변화 전문가로 구성된 5명의 멘토들도 함께 했다.

조깅을 하면서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 미션, 환경 전문가들과 플라스틱 문제를 고민하는 환경 토크쇼, 플라스틱 없이 생활하는 플라스틱 프리 챌린지, 나만의 환경 캠페인 영화 만들기 등을 할 예정이다. 완성한 콘텐츠들을 SNS와 유튜브로 공개한다.

아모레퍼시픽 안전환경경영팀 권순철 팀장은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환경 캠프는 처음"이라며 "말레이시아에서 참가한 지원자도 있을 정도로 어린이들의 열의를 느낄 수 있었다. 졸업식인 다음달 22일께는 참가자들 모두 미래의 환경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plain@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