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위니아대우, 클라쎄 컬러글라스 양문형 냉장고·김치냉장고 출시

입력 2020.07.16. 08:18 댓글 0개
출하가 170만원대…화이트핑크·베이지 블루그레이 색상
[서울=뉴시스] 클라쎄 ‘컬러글라스 양문형 냉장고'. 2020.07.16.(사진=위니아대우 제공)

[서울=뉴시스] 고은결 기자 = 위니아대우는 양문형 냉장고, 김치냉장고 등으로 구성된 패밀리가전 라인업 '클라쎄 컬러글라스'를 16일 공개했다.

클라쎄 ‘컬러글라스 양문형 냉장고'는 감성적인 컬러글라스 패밀리룩 디자인은 물론 사용 시 내부 밝기 등을 고려한 2 way LED 등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사용자가 얼음을 쉽게 만들 수 있도록 냉동실 도어에 트위스트 아이스메이커를 탑재했다. 만들어진 얼음은 포켓에 바로 보관 가능하다.

또한 사용자가 냉장고에서 식품을 꺼낼 때 더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냉장고 내부 상단에 2 way LED를 적용해 내부 밝기를 강화했다.

화장품이나 유제품 등을 전문적으로 보관하고 쉽게 꺼내 쓸 수 있는 멀티포켓도 탑재했다. 야채실 케이스에는 바이오 소재를 적용했다.

[서울=뉴시스] 클라쎄 ‘컬러글라스 김치냉장고'. 2020.07.16.(사진=위니아대우 제공)

클라쎄 '컬러글라스 김치냉장고'는 3도어 스탠드형 제품으로 김치 숙성 및 보관 기술과 신선 기능을 강화했다.

사용자의 입맛에 맞춘 깊고 풍성한 김치맛을 구현해주는 김치 익힘 모드를 적용했으며, 빠른 익힘 모드를 통해 갓 담근 김치도 3일 만에 익혀준다.

5분마다 냉기를 순환시키는 스마트 입체 냉각 시스템을 적용하고 룸별 냉각기가 독립적으로 온도를 제어한다. 각 저장실에는 탈취 기능을 강화한 프레쉬 케어 솔루션 항균탈취시스템도 적용됐다.

칸별 냉장과 냉동기능도 선택할 수 있어 김치 외에도 쌀과 야채, 육류 등 다용도로 저장할 수 있다.

700리터급 양문형 냉장고와 300리터급 스탠드형 김치냉장고는 출하가 기준 170만원대로 각각 화이트핑크와 베이지 블루그레이 색상 2종씩 출시됐다.

◎공감언론 뉴시스 keg@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