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이성열 SAP 코리아 대표, 코로나19 극복 기원 캠페인 참여

입력 2020.07.15. 20:56 댓글 0개
코로나19 극복 기원하는 연대 캠페인 '스테이 스트롱'

[서울=뉴시스] 오동현 기자 = SAP 코리아는 이성열 대표이사가 코로나19 극복을 기원하는 연대 메시지를 전하는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15일 밝혔다.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은 코로나19 극복과 조기 종식을 응원하는 릴레이 공익 캠페인으로, 코로나19 극복 연대 메시지를 전 세계로 확산시키고자 지난 3월 외교부가 시작했다.기도하는 두 손에 비누 거품이 더해진 그림에 ‘Stay Strong’이라는 문구를 넣어, 개인 위생 관리를 통해 코로나19를 이겨 내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 캠페인은 코로나19 극복 메시지가 적힌 팻말을 든 사진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시하고 다음 참여자 세 명을 지목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이성열 대표이사는 허인 KB국민은행장의 지명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다음 참여자로는 조승용 AT커니코리아 대표, 김홍기 KSUG 회장, 이지숙 바이엘코리아 부사장을 지목했다.

이성열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분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번 캠페인이 모두에게 힘이 되길 바란다”며 “코로나19가 조속히 근절될 수 있도록 SAP 코리아도 기업 시민의 일원으로써 직원과 파트너, 지역 사회의 안전을 위해 모든 역량을 다해 지원하고 있다. 특히 위기를 기회로 바꿀 수 있도록 국내 기업 고객의 사업지속성과 업무 효율성 지원에 최선을 다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odong85@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