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JW중외제약, 치주질환 보조치료제 '덴드리스캡슐' 출시

입력 2020.07.14. 10:19 댓글 0개
소염 작용 뛰어난 리소짐염산염 등 4개 성분 복합제
[서울=뉴시스] JW중외제약 '덴드리스캡슐'(사진=JW중외제약 제공)

[서울=뉴시스] 송연주 기자 = JW중외제약이 복합 성분이 함유된 잇몸질환 치료제를 선보인다.

JW중외제약은 치주질환 보조치료제 ‘덴드리스’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덴드리스는 치과 치료 후 치은염과 치주염 등 치주질환이 발생했을 때 출혈, 통증 등의 증상을 완화시켜주는 보조치료제다.

아스코르브산(비타민C), 토코페롤아세테이트2배산(비타민E), 카르바조크롬, 리소짐염산염 등 4가지 성분으로 구성됐다.

주성분인 리소짐염산염은 잇몸의 염증 부위에서 소염작용을 해 급성 염증 시 나타나는 발적과 부기, 통증 등을 증상을 개선한다. 카르바조크롬은 혈관의 저항성을 높여 잇몸 출혈을 완화시키는 효과가 있다. 또 토코페롤아세테이트2배산(비타민E)과 제피아스코르브산(비타민C)은 콜라겐 합성을 촉진해 손상된 잇몸 조직을 재생시키는 효과가 있어 치과 치료 시 함께 복용하면 회복에 도움이 된다.

이 제품은 300캡슐과 20캡슐 두 종류의 포장 단위로 구성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300캡슐 단위 제품은 장기 복용을 통한 예방과 치료 목적으로 사용된다. 20캡슐 단위 제품은 발적·부기·출혈·통증 등 발현 시 빠른 증상 개선 목적으로 사용된다. 성인 기준 1회 1캡슐, 하루 3회 식후에 복용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songyj@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