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정신과 의사가 발견한 운을 끌어당기는 19가지 법칙

입력 2020.07.10. 06:00 댓글 0개
[서울=뉴시스] 이렇게 하니 운이 밀려들기 시작했습니다 (사진=센시오 제공) 2020.07.09.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이수지 기자 = 정신과 전문의인 저자는 20년 넘게 상담한 경험과 지식을 토대로 운이 밀려드는 사람의 19가지 절대 법칙을 찾았다.

정신과 전문의로서 마음의 병을 가진 사람들에게 한 가지 공통점이 있었다고 말한다. '나는 운이 나쁘다'고 믿는다는 것이다. 그러나 저자는 그런 사람은 없고 그저 좋은 운이 지나가도 알아보지 못할 뿐이라고 조언한다.

여기서 운은 로또 당첨처럼 우연히 굴러들어오는 운이 아닌 내가 끌어당길 수 있고 노력하면 잡을 수 있는 운이다. 따라서 스쳐 가는 작은 운을 내 것으로 끌어당겨 큰 운으로 키워내는 법을 알아야 한다.

저자도 40대 중반까지 자신을 불운한 사람이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작은 운들을 끌어오기 위해서 어느 순간 생각을 바꿔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 새로운 일에 도전하기 시작했다. 47살에 영화감독의 꿈을 이루고 국제무대에서 수상 등 크고 작은 성공을 거뒀다.

이 책은 인생에 운이 밀려들게 할 조언을 전한다. 하는 일마다 술술 풀리는 직장운, 쓰면 쓸수록 불어나는 금전운, 만나는 사람마다 운이 모이는 인관관계운, 운이 있는 사람처럼 보여야 하는 이유까지 운을 끌어당기는 방법을 다각도로 제시한다. 와다 히데키 지음, 황혜숙 옮김, 196쪽, 센시오, 1만5000원.

◎공감언론 뉴시스 suejeeq@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관련키워드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