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손호준, '아는 형님' 출격···"'삼시세끼'서 몸 절로 반응"

입력 2020.07.03. 18:05 댓글 0개
[서울=뉴시스]JTBC 예능 '아는 형님'에 손호준-송종호-구자성-김민준이 4일 출연한다. (사진=JTBC 제공)

[서울=뉴시스] 강진아 기자 = 배우 손호준이 '아는 형님'에서 자신의 남다른 관찰력을 자랑하며 너스레를 떨었다.

3일 JTBC에 따르면 오는 4일 방송되는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JTBC 새 수목드라마 '우리, 사랑했을까'에 출연하는 손호준, 송종호, 구자성, 김민준이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이들 네 사람은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각자 다른 매력을 보여주며, 형님들과 유쾌한 케미를 만들었다. 김민준은 허를 찌르는 개그로 큰 웃음을 자아냈고, 독특한 개그에 스튜디오는 초토화됐다는 후문이다.

특히 손호준은 "평소 뛰어난 관찰력으로 상대방을 잘 파악한다"며 자신의 눈썰미를 자랑했다. 그는 "예능 프로그램 '삼시세끼'에서 다른 멤버들이 요리를 할 때, 소금이 필요한 타이밍이 되면 몸이 저절로 반응해 이미 소금 통을 들고 서있다"고 말했다.

또 손호준은 "가끔은 내 능력에 깜짝 놀랄 지경"이라고 너스레를 떨었고, 형님들은 "거의 강호동에게 반응하는 이수근 급"이라고 공감했다.

손호준은 본인의 말을 증명하듯 촬영 내내 형님들을 살펴보며, 자신의 관찰능력이 얼마나 대단한지 뽐낼 수 있는 개인기까지 준비했다는 전언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akang@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