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CGV, '스크린으로 떠나는 푸드 트립' 8일까지

입력 2020.07.02. 15:05 댓글 0개

[서울=뉴시스] 김지은 기자 = CGV가 2일부터 8일까지 영화를 통해 음식 여행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스크린으로 떠나는 푸드 트립’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아메리칸 셰프'와 '리틀 포레스트', '심야식당', '트립 투 이탈리아'가 상영된다. 영화를 통해 각국의 특색 있는 음식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6000원에 관람할 수 있다.

'아메리칸 셰프'는 일류 레스토랑 셰프의 음식과 인생에 관한 이야기로 쿠바 샌드위치 푸드트럭에 도전한다는 내용을 담은 코미디 영화다. CGV골든에그지수 96%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리틀 포레스트'는 일본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매일 반복되는 일상 생활에 지친 주인공이 스스로 키운 작물들로 막걸리와 김치전, 크림브륄레 등의 음식을 직접 만들어 먹고, 오랜 친구와 정서적으로 교류하는 과정을 통해 자신만의 삶의 방식을 찾아간다는 내용이다.

일본의 베스트셀러 만화를 원작으로 한 '심야식당'은 과거를 알 수 없는 주인이 운영하는 작은 술집을 배경으로 각양각색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우리가 평소 즐겨먹는 음식을 통해 위로와 공감의 힘을 느낄 수 있다. '트립 투 이탈리아'도 절친인 두 친구가 이탈리아의 맛과 멋을 느끼러 음식 여행을 떠난다는 내용으로 다양한 파스타가 등장한다.

쉐프가 있는 영화관 CGV 씨네드쉐프(CINE de CHEF)에서는 ‘스크린으로 떠나는 푸드 트립’ 기획전을 기념해 씨네드쉐프에서 ‘아메리칸셰프’를 관람한 고객에게는 쿠바 샌드위치를 제공하고, 리틀 포레스트를 관람하면 크림 브륄레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CJ CGV 측은 "자유롭게 여행하기 어려운 요즘, 다양한 사람과 음식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영화를 통해 관객들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위로와 힐링을 얻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kje1321@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