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SSG닷컴이 왜 잼라이브에 나와?

입력 2020.06.07. 06:00 댓글 0개
가잼비 중시하는 1020 잡기
[서울=뉴시스] SSG닷컴이 7일 밤 9시부터 모바일 퀴즈쇼 '잼라이브'에서 라이브 커머스와 퀴즈풀이 등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SSG닷컴 제공)

[서울=뉴시스] 이예슬 기자 = SSG닷컴이 7일 밤 9시부터 모바일 퀴즈쇼 '잼라이브'에서 라이브 커머스와 퀴즈풀이 등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잼라이브는 방송 중 퀴즈쇼를 진행하며 상품 구매까지 가능한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채널이다. 실시간으로 유저와 직접 소통하며 제품 셀링 포인트를 강조한다.

SSG닷컴은 최근 소비 과정에서 재미와 색다른 경험을 추구하는 펀슈머가 늘어난 점에 주목했다. SSG닷컴 마케팅 관계자는 "모바일 기기 사용 및 동영상 콘텐츠에 익숙한 1020세대에게 SSG닷컴 대표 서비스 '쓱배송'을 친근하게 알리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퀴즈, 먹방 등 참여형 콘텐츠를 중심으로 행사를 구성했다. Z세대는 일상 속 재미에 큰 가치를 부여하는 성향이 강하다는 점 때문이다. 퀴즈 참여자 중 선착순 3000명에게 3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이 가능한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쿠폰은 발급 시점부터 다음날인 8일 월요일 밤 11시59분까지 사용할 수 있다.

퀴즈가 종료된 뒤에는 쓱배송으로 주문 가능한 피코크와 노브랜드 인기 상품을 선정해 라이브 커머스 형식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차돌박이 소고기', '숯불 데리야끼 닭꼬치', '초마짬뽕' 등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은 상품을 진행자가 직접 영상으로 보여준다.

◎공감언론 뉴시스 ashley85@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