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늦은 개학 맞은 교육업계, 각종 학습 프로그램·이벤트 출시

입력 2020.06.06. 08:00 댓글 0개
[서울=뉴시스]

[서울=뉴시스] 표주연 기자 = 5월 말 고3부터 순차적으로 등교 개학이 실시되면서 교육업계도 학생들의 학교 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학습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6일 교육업계에 따르면 금성출판사 푸르넷 공부방은 등교 개학을 맞이한 학생들이 수학 과목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수준별 수학 단원평가’를 출시했다. 수준별 수학 단원평가는 각 학년 교육 과정에 맞춰 단원별 25개의 문항으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푸르넷 공부방은 전과목 푸르넷 학습지와 온라인 푸르넷 에듀와 푸르넷 아이스쿨, 지도교사의 1:1 맞춤 관리를 학교 진도에 맞게 제공하고 있다.

수학 전문 인강 쎈닷컴은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문항별 강좌를 무료 제공한다. 초등 전범위 강좌는 우공비 수학과 쎈 수학으로 강의를 진행한다. 3~6학년 1, 2학기 강좌가 모두 제공된다. 신청일로부터 2주간 무료로 학습할 수 있다. 중고생 대상 문항별 강좌는 좋은책신사고 대표 수학 교재인 '쎈'과 '라이트쎈', '일품' 중 필요한 문항만 골라 수강할 수 있는 강좌로 신청일로부터 30일 간 총 50문항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천재교육은 등교 개학을 앞두고 초등학생들의 스스로 학습을 돕는 ‘월간우등생학습’ 구독 이벤트를 진행한다. 월간 우등생학습은 국어, 사회, 과학, 수학 과목 학습이 가능한 초등대상 월간지다. 전과목 교재를 통해 교과 진도 학습이 가능하다.

교원구몬은 늦은 등교 개학으로 인해 학습 공백을 우려하는 학부모들의 고민을 해소시켜 주기 위해 이달 30일까지 ‘온라인 교육 박람회’를 진행한다. ‘온라인 교육 박람회’는 유아부터 초등, 성인에 이르기까지 교원구몬의 모든 학습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와 혜택을 온라인을 통해 접할 수 있다.

금성출판사 푸르넷 공부방 관계자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등교 개학이 늦어진 만큼 그동안 학교에서 비대면으로는 불가능했던 평가 일정도 개학과 동시에 촉박하게 진행될 것으로 예상돼 고민하는 학생, 학부모들이 많다”면서 “이에 푸르넷 공부방 등 다양한 교육 업계에서 학생들의 학습 고민을 해결해주기 위한 다양한 학습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pyo000@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