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등일보

이마트24-유탑그룹,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입력 2020.06.04. 14:14 수정 2020.06.04. 14:14 댓글 0개

이마트24와 유탑그룹은 4일 오전 유탑그룹본사 대회의실에서 '고객 만족 경영을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를 체결했다.

이번 업무제휴(MOU)를 통해 두 기업은 ▲유탑그룹이 시공하는 호텔 및 리조트 등에 이마트24 우선 입점 진행 ▲이마트24, 유탑그룹의 호텔 및 리조트 콘셉트에 적합한 고품격 매장 제공 ▲양사 고객 만족을 위한 마케팅 활동에 적극 협력하게 됐다.

이번 MOU는 편의점 본사와 호텔, 리조트를 건설,운영하는 유탑그룹의 니즈가 맞아 떨어지면서 진행됐다는데 의미가 있다.

우수한 상권에 신규 매장 오픈을 원하는 이마트24는 유탑호텔의 편의점 사이트를 선점할 수 있게 됐으며, 유탑호텔은 인테리어 경쟁력이 우수한 이마트24와 협의를 통해 건물 콘셉트에 적합한 편의점을 입점시킬 수 있게 됐다.

이마트24 개발2담당 강인석 상무는 "선제적으로 유탑그룹과의 업무 협약을 진행함으로써 양사의 가치를 증대시키고 고객 만족감을 높일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유탑건설 정병동 대표이사는 "이번 양사 간 업무협약 체결을 계기로 유탑그룹에서 시행·시공·임대·관리하는 호텔, 리조트에 고품격 이마트24를 입점시켜 고객의 니즈에 맞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유탑그룹은 설계, 감리, 건설, 임대, 관리 등을 총괄하는 종합건설그룹으로 현재 에메랄드빛 함덕 서우봉 해변에 위치한 유탑유블레스호텔 제주와 전 객실 오션뷰 테라스를 자랑하는 여슈 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를 운영 중이며, 호텔/레저 브랜드로서 전국으로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도철기자 douls18309@srb.co.kr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