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HK이노엔,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뉴틴' 21종 출시

입력 2020.06.01. 10:11 댓글 0개
피로·면역케어, 스트레스케어 등 다양한 제품 앞세워 건기식 사업 확대
[서울=뉴시스] HKinno.N '뉴틴'(T사진=HKinno.N 제공)

[서울=뉴시스] 송연주 기자 = HKinno.N(HK이노엔, 구 CJ헬스케어)은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뉴틴’(Nutine)을 론칭하고 본격적인 건강기능식품 사업 확대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뉴틴은 피로면역관리, 스트레스관리 및 스피루리나, 비타민D 등 관리영역과 소재별로 나눠 21개 제품으로 구성됐다. HK inno.N은 남녀노소 모두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제품들을 연이어 출시할 예정이다.

뉴틴 시리즈는 면역 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연이 주 소재인 ‘피로면역케어’, 현대인들의 스트레스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스트레스케어’, 소비자들의 체중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가르시니아 카테킨’,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스피루리나’ ‘코엔자임Q10’ 등 총 21개 제품이다.

뉴틴은 소비자들마다 관심을 갖는 신체 관리영역과 소재가 각기 다르고, 이에 따라 여러 개의 제품들을 복용한다는 점에 착안해 소비자 친화적인 디자인으로 개발됐다.

HK inno.N 관계자는 “뉴틴은 개인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선택의 폭을 넓힌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라며 “바쁜 현대인들이 최적의 영양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는 맞춤형 뉴틴 시리즈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ongyj@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