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6월 1일 정식 출시···月 4900원

입력 2020.05.29. 14:49 댓글 0개
"첫 한 달 무료 체험 진행…향후 요금제 다양화 계획"
"이용자 만족과 창작자·소상공인 성장 선순환 기대"
(출처: 네이버)

[서울=뉴시스] 이진영 기자 = 네이버가 내달 1일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오픈 특가인 월 4900원(부가가치세 포함)으로 정식 출시한다고 29일 발표했다. 멤버십 가입은 1일 오후 3시부터 가능하다.

네이버는 또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1개월 무료 프로모션’을 진행해 누구나 첫 한 달간 부담없이 체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네이버는 이번 월 4900원짜리 요금제를 시작으로 다양한 요금제를 선보일 계획이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이용자들이 네이버의 다양한 서비스를 누리며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멤버십 회원은 쇼핑, 예약 등 네이버 서비스에서 네이버페이로 결제 시 월간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5% 적립(기본구매적립 1% 포함)이 가능하다.

또 디지털콘텐츠 혜택으로 ▲네이버웹툰/시리즈 쿠키 20개 ▲음원 플랫폼 바이브(VIBE) 음원 300회 듣기 ▲시리즈온(On) 영화/방송 감상용 캐시 3300원 ▲네이버클라우드 100GB 추가 이용권 ▲오디오북 대여 할인 쿠폰 가운데 4 가지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월 이용요금에 일정 금액을 추가로 지불하면 선택한 디지털콘텐츠 혜택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가령 ▲‘VIBE 음원 300회 듣기’ 혜택을 선택한 회원이 월 3850원을 추가 지불하면 ‘월간 스트리밍 무제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네이버클라우드 이용권을 선택한 이용자는 2200원 또는 7700원을 더해 각각 200GB, 2TB로 추가 용량을 변경할 수 있다.

네이버는 네이버멤버십을 통해 이용자들이 보다 다양한 창작자·판매자와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만들어지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 멤버십 프로그램이 이용자의 구매 전환율을 높여 많은 소상공인의 성장으로 이어지는 선순환 구조가 마련될 것으로 내다봤다.

한재영 네이버 리더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이 이용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함과 동시에 중소상공인들의 매출 성장을 견인하는 마중물로써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면서 "나아가 보다 다양한 창작자와 중소상공인이 조명되는 긍정적인 흐름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int@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