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SK하이닉스, 반도체 모티브 소품들 사내서 판매..."행복 매개체"

입력 2020.05.29. 03:00 댓글 0개
이천, 청주, 분당 캠퍼스에서 굿즈 팝업스토어 열어
연필, 펜, 노트, 북마커 등 사무용품 등 판매
구성원 및 지역사회 등과 '행복 매개체'로 활용
[서울=뉴시스] 이천캠퍼스 R&D Center 1층에 위치한 팝업스토어. 사진 SK하이닉스

[서울=뉴시스] 김종민 기자 = SK하이닉스가 반도체에서 모티브를 얻은 상품들을 선보였다.

이천 캠퍼스 곳곳에 '굿즈(Goods)' 디스플레이와 판매를 위한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최첨단 ICT 기업의 세련된 이미지를 담은 굿즈를 통해 구성원, 지역사회 등 회사를 둘러싼 이해관계자들과 함께 행복을 나누는 매개체로 활용하겠다는 것이다.

SK하이닉스에 따르면, 회사는 상설 매장에서 제품들을 선보이기 보다 각 캠퍼스 내 공간을 적극 활용해 누구에게나 열려 있는 팝업스토어 형태로 굿즈를 공개했다. 구성원들이 많이 다니는 친근한 공간에서 굿즈를 전시∙판매함으로써, 구성원들과의 접점을 넓혔다.

구성원들은 시기별로 찾아오는 팝업스토어를 통해 자신이 일하는 업무공간 근처에서 손쉽게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이천캠퍼스와 청주캠퍼스는 지난 4일을 시작으로 29일까지 매주 팝업스토어 위치가 바뀐다. 분당캠퍼스는 6월 1일부터 6월 5일까지 한 주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서울=뉴시스] SK하이닉스 팝업스토어에서 판매중인 반도체를 모티브로 한 다양한 상품들. 사진 SK하이닉스

이천캠퍼스에서는 SUPEX Center 1층과 R&D Center 1층, 협력 2관 1층, P&T4 1층 등 총 4개소에서, 청주캠퍼스에서는 1캠퍼스 P&T2 1층과 2캠퍼스 P&T3 1층, 3캠퍼스 M11/M12 1층, 4캠퍼스 M15 6CORE 1층 등 총 4개소에서 팝업스토어를 만나볼 수 있다. 분당캠퍼스에서는 4층 로비에 별도 공간을 마련했다.

팝업스토어에는 총 81개의 굿즈 중 인기 아이템 14개를 전시하고 있다. 책상 위를 꾸며줄 연필, 펜, 노트, 북마커 등의 사무용품은 기본. 일상생활에서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는 우산, 에코백, 텀블러, 머그잔에 더해 출퇴근 피로를 풀어줄 목베개까지 다양한 종류의 굿즈가 판매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jmkim@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