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홍진영, 드라이브스루 노래 쇼 '드루와' 스페셜 MC

입력 2020.05.27. 10:12 댓글 0개
[서울=뉴시스]가수 홍진영이 MBN의 새 예능프로그램 '드루와' 첫 방송에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사진 = MBN 제공) 2020.05.27.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임종명 기자 = 가수 홍진영이 MBN이 새로 선보이는 언택트(Untact) 예능 '드루와' 첫 방송에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평소 흥이 많기로 소문난 홍진영이 고정 MC 이수근, 붐과 함께 첫 방송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오는 31일 오후 9시20분 첫 방송되는 '드루와'는 방송가 최초로 선보이는 이른바 드라이브스루 노래 쇼다.

토크부터 노래까지 모든 것이 차 안에서 펼쳐진다. 최근 사회적 트렌드를 반영해 비대면 접촉 형태의 예능 프로그램을 시도하는 셈이다.

이수근과 붐 콤비, 매회 바뀌는 스페셜 MC의 진행 아래 연예인과 일반인 출연자가 자동차 안에서 노래를 부르면 MC들이 패스(통과·Pass) 여부를 선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올 패스를 받은 참가자에는 최대 1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중도 탈락자와 하나 또는 두 개의 패스를 받은 참가자에도 특별 상품이 제공된다.

이수근과 붐, 홍진영의 '흥 케미'는 오는 31일 오후 9시20분 방송에서 느낄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jmstal01@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관련키워드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