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양띠, 인사났냐

입력 2017.09.05. 00:01 수정 2017.09.05. 16:01 댓글 0개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9월5일 화요일 (음력 7월15일 을미)

▶쥐띠= 큰것만 보지 말고 작은것에도 관심을 가져라. 봉사할 줄도 알고 베풀어도 보아라. 정상에 오를 때가 곧 온다. 청색 옷을 입으면 행운을 잡을 수 있을 듯. 5, 7, 10월생 매매건 시급하나 늦어질 듯하다. 동, 남쪽의 사람을 잡아라.

▶소띠= 커피숍 쿠폰이 도장으로 꽉 차는구나. 오늘 수입은 괜찮을 듯. 연인과 약속한 것 실행에 옮기지 마라. 구설과 책임질 일 생길 수. 취업을 원하면 서, 남쪽에 길이 있겠다. 한번쯤 포기해도 좋으나 본전 생각나는 일 생길 수. 뜻밖의 큰피해다.

▶범띠= 물질이 풍족하다고 마구 낭비하지 마라. 자기 자신만 믿고 경솔한 행동을 하다가 큰코 다칠까 염려된다. 가능한 북쪽사람과는 약속을 하지 마라. 가버린 자 찾지 말 것. 또 갈 수 있다. ㅅ, ㅊ, ㅂ성씨는 진짜라고 생각한 것이 가짜일 수 있으니 속지 말 것.

▶토끼띠= 상사의 총애로 희망에 부풀어 있으나 입조심하지 않으면 불이익. 자기 수양이 필요한 때이다. 여행을 떠나 보는 것도 좋을 듯. 남쪽은 조심. 1, 4, 9월생은 음식 주의하고 외출을 삼가라. 손에 든 것 자신도 모르게 놓칠 수 있으니 깊이 간직할 것.

▶용띠= 자신을 너무 낮추지 마라. 지나친 겸손은 해가 되니 자신감을 가지고 출발하라. 뜻한 바가 이뤄질 것이다. 용기만이 난관을 극복하는 무기임을 알 것. 동, 북쪽에 행운이 있을 듯. 2, 3, 9월생 건강관리에 신경 써라. 우환이 도둑이란 말이 실감날 것이다.

▶뱀띠= 아랫사람의 말도 소홀히 흘리지 말고 귀담아 들어줄 줄 아는 사람이 되어야 오늘 하루가 즐겁다. 손아래 사람으로부터 행운이 오는 날. 1, 6, 8월생 가족과 협력하라. 투기는 길하다. 소리 없이 내리는 비에도 옷이 젖음을 알라.

▶말띠= 꿈이 좋다고 생시의 일도 좋으리라고 믿지 마라. 투기하면 후회한다. 오늘 10, 11, 12월생이 녹색 옷을 입게 되면 지출이 많고 유혹에 빠져 집에 못 갈 수. ㄱ, ㅁ, ㅎ성씨 유혹 당하기 쉽다. 자신이 뿌린 것을 남에게 전가하지 말 것.

▶양띠= 늦가을에 서리가 내리면 풀잎은 시들지만 감은 더 맛있는 홍시로 변한다. 진급을 준비해 온 사람에게는 홍시와 같은 오늘이다. 분발하라. 4, 7, 10월생 동, 남쪽에 길이 있다. 애정은 믿었던 사람 떠나는 격. 내 마음 같지 않음을 알라.

▶원숭이띠= 호랑이를 그리려다 고양이를 그릴 때가 있다. 타인이 한다고 같이 하다가 본전도 못 찾는 꼴이 되니 2, 3, 9월생은 더욱 뛰어서 복구하라. 혼자가 아니라 딸린 식구가 있음을 알 것. ㅂ, ㅇ, ㅍ성씨는 남쪽이 길. 변동하려면 속히 할 것.

▶닭띠= 내 것은 잘 못 다루면서 남의 것은 신경 쓰는 친구를 따라서 강남 가지 마라. 밤색, 흰색 옷을 입은 5, 6월생의 투기는 좋다. 그러나 동반자가 있다면 불길. 4, 5, 11월생 머리가 짧다면 모든 일이 답답하게 될 듯. 북쪽 외출은 삼가라.

▶개띠= 추진만 하지 말고 멈춰 서서 한번쯤 돌이켜 보아야 할 때. 직업에 귀천이 없다고 말하면서 그대를 비웃는 사람이 당신에게 손해를 끼치게 될 듯. ㅁ, ㅈ, ㅇ성씨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우환이 닥칠까 염려를 하게 된다. 돈 항아리에 금이 가고 있구나.

▶돼지띠= 사람을 살피는 투시력이 있다. 사업에 이용하면 오래 못 간다. 지금은 가정의 안정과 우환에 신경 쓸 때이다. 2, 8, 12월생과 함께 살면 더욱 관심을 보여라. ㅁ, ㅇ, ㅎ성씨는 배고프다고 떡을 한입에 넣으면 체할 수 있으니 서두르지 말 것.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