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한전KDN '대학생 홍보대사' 26명 모집···30일 마감

입력 2020.04.07. 11:20 댓글 0개
[나주=뉴시스]= 사진은 나주혁신도시에 건립된 한전KDN 신사옥 전경. (사진=뉴시스DB)

[나주=뉴시스] 이창우 기자 = 한전KDN이 대국민 소통 강화 등을 위해 오는 30일까지 '제2기 대학생 홍보대사'를 모집한다.

7일 한전KDN에 따르면 홍보대사는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고, 서류평가를 거쳐 최종 25명을 선발한다.

선발된 대학생 홍보대사는 오는 6월부터 3개월간 한전KDN을 국민들에게 알리는 홍보 활동에 집중하게 된다.

한전KDN 기업소개, 에너지 ICT산업 소개, 생활 속 에너지 이야기 소개 등 다양한 정보를 콘텐츠로 제작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소통 채널을 통해 알리는 업무를 주로 담당하게 된다.

홍보대사 활동 기간에는 매월 소정의 활동비를 지원받고, 활동 기간 종료 후에는 수료증을 받는다. 우수활동 팀과 개인에게는 상금도 지급된다.

한전KDN은 기존 20명이던 홍보대사 인원을 올해 2기 홍보대사부터 26명으로 확대하고, 직원과 대학생 홍보대사 간 멘토링 활동 프로그램도 강화했다.

이를 통해 참여 학생들에게 회사 업무를 이해하는 데 도움을 주고 취업과 관련된 유익한 정보도 확대해 제공할 예정이다.

한전KDN 관계자는 "홍보대사로 선발되면 멘토링 뿐 아니라 사내 행사 참여 기회와맞춤형 강의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향후 취업 활동에 많은 도움이 되는 홍보대사 모집에 많은 대학생들이 지원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전KDN은 "앞으로도 대학생들이 많은 경험을 통해 향후 취업 활동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lcw@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관련키워드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