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나를 더 나답게 쥬비덤 잇'...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국내 론칭

입력 2020.03.30. 18:17 댓글 0개

[서울=뉴시스]박상권 기자 = 한국엘러간(대표이사 김지현)은 최근 ‘나를 더 나 답게, 쥬비덤 잇’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을 국내에 론칭했다고 30일 밝혔다. 자연스러운 당당함을 추구하는 잠재 소비자들을 찾아 나선다는 계획이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필러 시술을 고려하는 소비자들이 관련한 여러 오해를 가지고 있다는 소비자 조사에 근거해, 필러 시술에 대한 보다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소비자들과 더욱 친밀하게 소통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 모델은 일러스트 ‘쥬인공’을 대표 이미지로 활용했다. 온·오프라인 채널을 모두 활용해 필러 시술에 대한 다양한 정보 제공 및 소비자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다.

캠페인 일환으로 쥬비덤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처음 필러 시술을 고려하는 소비자들이 궁금해하는 13가지의 질문을 담았다.

또 소셜미디어 인스타그램에서는 쥬비덤 공식 계정을 통해 쥬비덤 브랜드와 필러에 대한 정보들을 지속적으로 공유할 예정이다. 아울러 쥬비덤 필러를 사용하는 클리닉에도 소비자용 브로셔를 비치해 쥬비덤 잇 캠페인을 순차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한다.

한국엘러간 김지현 대표이사는 “필러를 고민하고 있는 소비자 분들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믿을 수 있는 정확하고 상세한 정보”라며 “소비자 분들이 이번 쥬비덤 잇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필러 시술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얻고 본인의 니즈에 가장 알맞은 필러를 선택하는 데 충분한 도움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kwon@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