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LS산전, 저소득 가정 초등학생에게 '신학기 학습 키트' 전달

입력 2020.02.27. 20:23 댓글 0개
굿네이버스와 안양 지역 저소득층 학생 위한 책가방·학용품 세트 기부
지난해부터 어린이 후원 캠페인 'Let's Start Together with LSIS' 진행
[서울=뉴시스] LS산전이 안양 지역 저소득 가정 초등학생 150여 명에게 약 2000만원 상당의 책기방과 학습키트를 전달했다. 사진은 지난해 LS타워에서 열린 LS산전 꿈드림 학습키트 전달 사진으로 김유종 LS산전 이사(왼쪽)와 양재명 굿네이버스 안양지부장의 모습. (사진: LS산전 제공) 2020.02.27.

[서울=뉴시스] 김혜경 기자 = LS산전이 본사와 연구소가 위치한 안양 지역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기부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LS산전은 굿네이버스와 함께 저소득 초등학생에 약 2000만원 상당의 책가방과 학용품 등을 기부하는 'LS산전 꿈드림 학습 키트 지원' 사업을 진행 한다.

이날 전달 된 키트는 학생들의 학업과 생활에 필요한 책가방, 보조가방, 연필세트, 필통, 등으로 구성됐으며, 굿네이버스 경기 안양지부를 통해 안양 지역 초등학생 약 150여명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LS산전 관계자는 "신학기 키트가 미래 세대를 이끌어 갈 아이들이 마음껏 더 큰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올해도 임직원들이 나눔을 생활화 할 수 있도록 일상 속에서 쉽게 동참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LS산전은 지난해부터 어린이 후원을 위한 '렛츠 스타트 투게더 위드 LSIS(Let’sStart Together with LSIS)' 캠페인을 추진하고 있다.

이 캠페인은 LS그룹의 사회공헌 철학인 '미래세대의 꿈을 후원하는 든든한 파트너'에 따라 지역 어린이와 학생들이 안전한 환경 속에서 건강한 몸과 마음으로 미래를 향해 힘차게 나아갈 수 있도록 후원하기 위해 올해부터 시작 된 활동이다.

LS산전은 지역 사회복지기관과 함께 학습 멘토링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미세먼지 마스크, 난방 키트 등 계절별 용품을 제작하는 등 관련 활동을 적극 발굴,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chkim@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