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NH농협카드, 체크카드·아이행복카드 고객 행사 실시

입력 2020.02.17. 11:02 댓글 0개

[서울=뉴시스] 최선윤 기자 = NH농협카드는 입학시즌을 맞아 체크카드와 아이행복카드 사용자를 대상으로 행사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체크카드 이벤트는 국내 행사업종(백화점, 대형마트, 인터넷쇼핑, 면세점, 가전)에서 구매한 합산이용금액에 따라 캐시백을 제공한다. 15만원 이상 30만원 미만 구매 시 캐시백 5000원, 30만원 이상 구매 시 캐시백 1만원을 제공한다.

또한 합산이용금액 20만원 이상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에어팟 프로를 제공할 계획이다. 캐시백 또는 에어팟 프로는 3월 말 제공되며 기업·선불·기프트·BC 카드는 참여 제외된다.

행사 기간은 지난 3일부터 오는 29일까지다. 이 기간 내에 사용한 결제건을 기준으로 합산이용금액을 산정한다.

아이행복카드(신용 또는 체크) 고객 대상 이벤트는 국내·외 가맹점 합산이용금액에 따라 5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상품권 2매를 증정한다. 혜택은 4월 말 제공될 예정이다.

행사 기간은 17일부터 오는 3월31일까지다. 기간 동안 국내에서 합산이용액 10만원 이상, 또는 해외에서 합산이용액 3만원 이상 결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정부지원금이나 어린이집, 유치원 본인부담금 등은 이용액 산정에서 제외된다.

단 모바일상품권 발송을 위해 개인(신용)정보 선택적 동의서(SMS)에 동의한 경우에만 참여 가능하다. 개인(신용)정보 동의 변경은 스마트앱 및 홈페이지, 영업점, 고객행복센터에서 진행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입학과 신학기 시즌을 맞아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csy625@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