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등일보

위니아딤채 광주공장, 사랑의 헌혈 캠페인

입력 2020.01.29. 14:05 수정 2020.01.29. 14:05 댓글 0개
위니아딤채는 지난 23일 광주 광산구 하남산단 광주공장에서 생명 나눔 실천을 위한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 헌혈 캠페인은 겨울철 헌혈자가 감소하는 상황에서 안정적인 혈액 수급을 위해 위니아딤채 광주공장 임직원들이 참여했다. 위니아딤채 광주공장 관계자는 "혈액이 부족한 상황 속에서 임직원들이 뜻을 모아 헌혈 캠페인에 참여하며 점진적으로 헌혈문화를 확산시킬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혈액 수급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광주 지역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위니아딤채는 지난 23일 광주 광산구 하남산단 광주공장에서 생명 나눔 실천을 위한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 헌혈 캠페인은 겨울철 헌혈자가 감소하는 상황에서 안정적인 혈액 수급을 위해 위니아딤채 광주공장 임직원들이 참여했다.

위니아딤채 광주공장 관계자는 "혈액이 부족한 상황 속에서 임직원들이 뜻을 모아 헌혈 캠페인에 참여하며 점진적으로 헌혈문화를 확산시킬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혈액 수급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광주 지역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선정태기자 wordflow@srb.co.kr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