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청

목포의 참맛을 한곳에···해양수산복합센터

입력 2020.01.20. 13:26 댓글 0개

안녕하세요~ 남도여행길잡이입니다 :)

북항에 위치한 목포해양수산복합센터 위판장에선 매일 목포와 신안 등 인근 해역의 싱싱한 활어들을 값싸게 만나볼 수 있는데요!

겨울에 더 생각나는 맛있는 활어들을 만나기 위해 남도여행길잡이가 그 현장에 다녀 왔습니다!

세상 모든 수산물이 살고 있을 것만 같은 싱싱한 바다냄새에 절로 기분이 좋아졌는데요!

서늘한 바닷바람 맞으며 북항 선착장을 둘러 보는 재미도 쏠쏠~

긴 여정의 노곤함이 절로 사라지더라구요!

이른 시간이었는데도 많은 어민들께서 열심히 일을 하고 계셨는데요!

어민 여러분의 노고 덕분에 우리 같은 소비자들이 더 신선하고 맛있는 활어들을 맛볼 수 있는 거겠죠? ^^

전반적으로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어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

싱싱한 활어들 덕분에 마치 바닷 속으로 들어온 듯한 신기한 기분도 들었구요!

또한 아침 일찍부터 많은 관광객 분들이 찾아주셔서 함께 구경하는 즐거움도 있었답니다 ^^

청년 상인 분과 대화를 나눠볼 수 있었는데요 :)

개인적으로 추운 겨울이면 늘 회가 먹고 싶어지는 편인데 저만 그런 게 아니었나 봐요!

여름보다 겨울에 더 많은 분들이 찾아주신다는 소식에 저도 함께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요즘 가장 잘 나가는 건 방어랑 돔이라고 하네요!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

신선한 방어도 직접 보여주셨어요~ ㅋㅋ

어찌나 열심히 팔딱대던지,,, 힘이 정말 좋더라구요!

방어의 수려한 몸짓에 넘어가 그만 촬영을 포기할 뻔 했다는 비하인드 스토리,, 허허,,

지난 9월 6일 목포해상케이블카가 개통되며 목포를 찾는 분들이 더 많아지셨다는 생생한 목소리도 들려주셨습니다 :)

낭만항구와 다도해 비경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목포해상케이블카도 즐기시고 목포해양수산복합센터에 들러 맛있고 싱싱한 활어와 함께 추억 하나 더 쌓아보시면 어떨까요? ^^

멋있는 항구의 풍경은 보너스!

많은 어선들이 정박하고 있는 화려하고 이색적인 풍경 앞에서 겨울만의 정취도 느껴 보세요 :)

저도 개인적으로 인증샷 하나 남겼는데요,, ^^

(카카오x 프사로 잘 쓰고 있어요 ㅎ)

넓은 주차장도 구비되어 있고 맘 편히 구경도 하실 수 있는 만큼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눈과 입이 즐거운 오감만족 여행지로 강력! 추천드립니다 ㅎㅎ

# 관련키워드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