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쌍용차, 2020년 첫 SFD '푸른밤 별빛 캠프' 개최

입력 2020.01.20. 10:30 댓글 0개
[서울=뉴시스] 쌍용자동차가 지난 18일 고객 전용 오토캠핑장에서 '푸른밤 별빛 캠프'를 타이틀로 2020년 첫 쌍용패밀리데이(SFD)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코미디의 전설 찰리 채플린의 무성영화를 모티브로 한 코믹 퍼포먼스(마임쇼)에 관객들이 참여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2020.01.20 (사진 = 쌍용차 제공)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이종희 기자 = 쌍용자동차가 고객 전용 오토캠핑장에서 활기차고 웃음 가득한 새해를 기원하는 2020년 첫 쌍용패밀리데이(SFD)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푸른밤 별빛 캠프'를 타이틀로 한 1월 SFD는 충북 제천시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Ssangyong Adventure Auto Camping Village)에서 지난 18일 진행됐다.

이번 캠프에서는 코미디의 전설 찰리 채플린의 무성영화를 모티브로 한 코믹 퍼포먼스(마임쇼)와 힘찬 새해를 기원하는 떡메치기, 오손도손 천연비누 만들기 등 체험 이벤트를 비롯해 빌리지 중앙에 자리한 청춘라운지에서 코르크샷건 즉석경품 코너, 추억의 오락실 등 상시이벤트도 운영됐다.

해가 진 빌리지에서는 이번 캠프의 타이틀로 어린이 참가자들에게 우주의 신비에 대한 호기심을 채워 주는 '미니 천문대' 프로그램이 열렸다. 평소 접하기 어려운 태양과 별자리에 대한 이론 교육과 천체망원경으로 맑은 겨울밤을 수 놓은 별들을 관측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2papers@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