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광주소식]가족뮤지컬 '장난감 무상으로 수리해드립니다' 등

입력 2019.12.24. 16:17 댓글 0개

[광주=뉴시스] 류형근 기자 = 가족 공감 어린이 뮤지컬 '장난감 무상으로 수리해드립니다'가 25일과 28, 29일 광주 동구 민들레소극장에서 펼쳐진다.정년퇴임 이후 10년간 무상으로 아이들의 장난감들을 수리해주는 일을 하고 있는 할아버지가 임대기간이 끝나 다른 곳으로 옮겨야 하는 처지에 놓이는 과정을 담고 있다.

백설 공주, 나팔부는 병정, 초록 괴물, 출시된 지 두 달된 변신로봇 등 다양한 장난감들이 각자의 고민들을 품고 새로운 주인을 기다리는 모습을 통해 사회를 풍자하고 있다. 미래의 주인공이 될 어린이들에게 무한한 가능성에 대한 '믿음'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또 부모가 공감할 만한 재미요소가 더해 온 가족이 볼 수 있도록 코믹적인 요소를 가미했다.

◇광주 남구, 맛집 30곳 추가 선정

광주 남구는 관광 활성화를 위해 맛집 30곳을 추가선정했다.맛집 선정에는 69곳의 음식점이 참여했으며 맛이 뛰어나고 이동약자 이용 편의성 등이 고려돼 최종 선정됐다.

업종별로는 한식이 25곳으로 가장 많으며 양식 3곳, 중식 1곳, 일식 1곳이다.

지역 대표 맛집으로 선정된 음식점에 대한 정보는 남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hgryu77@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관련키워드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