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뽀식이 이용식' 보러 임실 산타축제 놀러갈까?

입력 2019.12.20. 13:54 댓글 0개

[임실=뉴시스] 윤난슬 기자 = '뽀식이' 이용식이 전북 임실산타축제에서 어린이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펼친다.

임실군은 21일부터 25일까지 어린이들을 위한 '2019 임실산타축제'를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 연다.

이씨는 크리스마스이브인 24일 오후 임실치즈테마파크 시계탑 광장에서 축제장을 방문한 어린이들과 함께하는 키즈 플레이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이들이 볼풀 미끄럼틀에서 올 한해 한 착한일을 이야기한 다음 선물을 받고, 볼풀 미끄럼틀을 타는 이벤트다.

또 이씨는 최근 35㎏ 감량에 성공한 딸 이수민씨와 함께 임실엔TV에도 출연해 임실치즈와 치즈피자, 치즈 소시지 등에 대한 다양한 에피소드로 구독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딸 이수민씨는 자신의 유튜브 '아뽀TV'를 통해 다이어트 비결이 닭가슴살로 만든 임실N치즈 소시지 덕분이라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임실군 관내 기업인 ㈜친한F&B가 생산, 판매 중인 임실N치즈 소시지는 임실치즈를 활용한 다양한 소시지를 개발해 독일 육가공박람회에서 아시아 단일업체로는 최초, 최고로 총 17개의 메달을 획득하는 등 급성장하고 있다.

군은 축제 기간 임실엔TV 구독 이벤트를 통해 축제장을 찾는 아이들과 부모들에게 치즈 핫도그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임실 치즈 판매장 앞 21번 홍보 부스에서 모두 9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이번 SNS 이벤트는 아쿠아 페스티벌의 우수성을 대내외에 널리 알리고,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이용자를 통한 축제 홍보는 물론 직접 축제장을 방문, 유도하자는 취지다.

심민 군수는 "임실군청 SNS가 임실군의 좋은 이미지를 대내외적으로 널리 알리고, 임실산타축제 등 지역 대표축제의 홍보대사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면서 "많은 분이 이벤트에 참여해 달라"고 청했다.

자세한 문의 사항이나 참여는 홍보팀(063-640-2065) 또는 임실군청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hopefulimsil),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hopefulimsil), 유튜브(https://www.youtube.com/channel/UCyLYotaiks8k-vdPqBJ9xlQ)로 하면 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yns4656@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관련키워드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