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여수예술랜드리조트, 2020년 '첫 해맞이' 무료 개방

입력 2019.12.13. 17:32 댓글 0개
조각공원 개방 및 경품 추첨 행사 마련
여수예술랜드리조트, 조각공원. 여수예술랜드리조트는 2020년 1월 1일 해돋이 관광객을 위해 조각공원 무료 개방한다.

[여수=뉴시스]김석훈 기자 = 프리미엄 복합리조트 여수예술랜드리조트는 2020년 1월 1일 해돋이 관람 희망 관광객들을 위해 오전 시간 미디어아트 조각공원을 한시적으로 무료개방한다고 13일 밝혔다.

예술랜드리조트에 따르면 해맞이 관광객을 위해 해가 뜨는 시각 조각 공원 무료 개방뿐만 아니라 추첨 행사를 통해 50만 원 상당의 예술랜드리조트 숙박권과 다양한 상품을 참가자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또 '함께 먹는 새해 떡국'이라는 행사를 마련해 예술랜드에서 판매되는 새해 떡국의 판매금 전액을 기부할 예정이다.

새해 떡국을 즐기는 것만으로도 불우이웃을 도울 수 있는 따뜻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예술랜드리조트 관계자는 "2019년 해맞이 명소로 입소문 나게 된 예술랜드리조트의 미디어아트 조각공원 '풍경'은 다채로운 행사와 해맞이 무료입장을 통해서 여수를 찾은 많은 관광객에게 색다른 체험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예술랜드리조트 조각공원 내 '마이더스의 손'으로 불리우는 거대한 조각상은 새해 일출을 특별하게 기억할 수 있는 명소로 떠오르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kim@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관련키워드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