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청

산타와 나누는 담양 겨울이야기

입력 2019.12.12. 13:30 댓글 0개

안녕하세요?

남도여행길잡이입니다 :)

오는 12월 13일 금요일부터 12월 29일 일요일까지 담양 원도심 및 메타프로방스 일원에서 제3회 담양 산타축제가 열릴 예정입니다!

사계절 언제 가도 좋은 여행자의 도시~대숲맑은 담양에서 펼쳐지는 아름다운 겨울 축제 속으로 함께 떠날 준비 되셨나요? ^^

올해로 3회째를 맞는 담양산타축제는 담양만의 특색과 개성을 갖춘 크리스마스 마켓, 크리스마스트리, 야간 경관, 산타 포토존 등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하여 축제를 찾은 많은 관광객 분들에게 아름다운 추억을 선물할 예정인데요!


사계절 푸른 담양에서 즐기는

낭만적인 성탄 분위기

다채로운 야간 경관 및 스탬프투어를 조성하고 감성문구를 담은 스토리텔링형 조명은 물론 대형 산타, 크리스마스카드 포토존 등 도시 전체가 크리스마스로 변신할 계획인데요!

이밖에도 마켓 및 퍼레이드 등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되어 잠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풍성함을 갖춘 오감만족 축제로 거듭날 예정입니다!

겨울의 쓸쓸함은 내리고

담양만의 매력은 올리고

본 축제의 개막식은 13일 오후 6시 메타프로방스 산타방 주무대에서 개막 퍼포먼스와 함께 시작되며 미스트롯 설하윤 씨의 공연도 펼쳐집니다!

특히 올해는 평일 오후에도 버스킹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며 축제 기간 중 담양읍 상가에서 일정 금액 이상 소비하고 영수증을 제출할 경우 기념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펼쳐져 지역 상권에도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있습니다 :)

제 3회 담양 산타축제는 원도심의 축제 분위기 조성을 위해 담빛길, 해동주조장 등 원도심 구역에도 경관조명을 설치하고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여 담양 전 지역에서 성탄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만반의 노력을 기울일 계획입니다!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며 날씨도 점점 추워지고 있어요.

사랑하는 가족, 연인과 함께 사계절 맑고 푸른 담양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

제3회 담양산타축제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관련키워드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