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롯데주류, 수지·전지현·청하 3인 3색 포스터 공개

입력 2019.12.11. 15:21 댓글 0개
[서울=뉴시스] 처음처럼, 클라우드, 청하 새 포스터

[서울=뉴시스] 박미영 기자 = 롯데주류가 대표제품 처음처럼·클라우드·청하의 뮤즈 3인과 함께한 새 포스터를 공개했다.

처음처럼 포스터는 ‘더 부드러워진 처음처럼’이라는 문구와 함께 부드럽고 하얀 스웨터를 입은 수지의 모습을 사진 속 사진 형태로 제작해 ‘처음처럼’의 부드러움을 강조했다.

클라우드 포스터는 블랙을 배경으로 ‘클라우드’의 풍부한 맛과 거품을 상징하는 골드&화이트 색상을 살려 3년만에 모델로 돌아온 ‘전지현’과 함께 했다. 하단에는 ‘100% 발효원액 그대로, 물타지 않아 더 풍부한 맛과 거품’이라는 문구를 통해 ‘클라우드’만의 특징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청하 포스터는 화사한 햇살을 배경으로 하얀 스웨터를 입고 환하게 웃고 있는 ‘청하’의 모습과 귀여운 글씨체의 ‘맑고 깨끗한 청하’ 문구를 통해 ‘청하’의 젊은 감성과 제품 속성을 군더더기 없이 담아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각 제품의 특징을 모델의 이미지와 다양한 색감, 연출을 활용해 포스터에 담아냈다”며 “포스터를 비롯해 광고영상, 소비자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소비자와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ypark@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경제일반 주요뉴스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