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고급 연육 듬뿍 '맥스봉신비아파트 에디션' 출시

입력 2019.12.11. 15:09 댓글 0개
[서울=뉴시스] 맥스봉 신비아파트

[서울=뉴시스] 박미영 기자 = CJ제일제당이 CJ ENM 투니버스 인기 애니매이션인 ‘신비아파트’와 협업한 ‘맥스봉 신비아파트 에디션’을 출시했다.

‘맥스봉’의 주요 소비 타깃인 2030세대에 이어 아이들의 간식 수요를 공략하기 위한 제품이다.

맥스봉 신비아파트 에디션은 어린이들이 주요 소비층인만큼 원재료인 연육의 품질을 높였다. 명태 연육 100%로 만들어 어육소시지 본연의 담백한 맛과 탱글한 식감을 살린렸다.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의 캐릭터들을 패키지 디자인 전면에 배치해 관심도를 높였다.

CJ제일제당은 제품 출시에 맞춰 이달 19일 개봉하는 ‘신비아파트 극장판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CJ더마켓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 한해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예매권(1인 2매)을 증정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mypark@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경제일반 주요뉴스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