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코리아센터 메이크샵, 세틀뱅크 '내통장결제' 도입

입력 2019.12.11. 14:22 댓글 0개

[서울=뉴시스] 오동현 기자 =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메이크샵'을 운영하는 코리아센터는 핀테크기업 세틀뱅크와 제휴를 맺고 세틀뱅크의 간편현금결제 솔루션 '내통장결제'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세틀뱅크의 '내통장결제' 서비스는 고객이 최초 1회 본인 계좌를 등록하면, PIN번호 입력만으로 손쉽게 결제가 가능한 서비스다.

타 결제수단에 비해 결제수수료가 저렴하고, 정산주기가 빨라 가맹점주들의 효과적인 자금운용이 가능하다.

제휴를 통해 메이크샵은 쇼핑몰 상점들을 대상으로 신규 가맹점 모집과 홍보를 진행한다. 세틀뱅크는 가맹점 특성에 맞는 효율적 결제시스템 구축과 관리, 프로모션 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메이크샵 관계자는 "내통장결제 서비스가 중소 소상공인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쇼핑몰 상점들을 위한 다양한 간편결제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도입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odong85@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경제일반 주요뉴스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