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애플라인드, 강원FC와 2020년 용품 후원 파트너십 체결

입력 2019.12.11. 14:13 댓글 0개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이예슬 기자 = 국내 종합 스포츠 기업 애플라인드(대표 김윤수)는 지난 10일 강원FC와 2020시즌 공식 용품 후원에 대한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강원FC 프로팀과 유소년팀은 다음 시즌 애플라인드 로고가 새겨진 유니폼과 훈련 용품을 착용할 예정이다. 원주에 본사를 둔 애플라인드는 100% 국내 순수 기술력으로 성장한 국내 스포츠 브랜드다. 축구, 농구, 골프, 빙상, 양궁 등 국가대표 및 스포츠선수들에게 경기복을 후원하고 있다. 전국 160여개 팀 초·중·고·대학생 및 실업팀 축구 유니폼으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

애플라인드 김윤수 대표는 "정상급 선수들이 모여있는 강원FC와 새로운 인연을 맺을 수 있게 돼 매우 기쁘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시켜주는 기능성 스포츠 의류로 강원FC 선수단이 다음 시즌 최고의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강원FC는 용품 계약 기념으로 오는 24일(오후 3시)까지 선수 지급용 의류 프리오더(선주문 판매) 및 한정판매를 진행한다. 또 13일 강원FC 공식 SNS 등을 통해 유니폼 이미지를 공개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ashley85@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