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예비 신입생 IT기기 선물은 전자랜드에서"

입력 2019.12.11. 09:05 댓글 0개
31일까지 IT선물전
[서울=뉴시스] 전자랜드 매장에서 고객들이 노트북을 고르고 있다.

[서울=뉴시스] 박미영 기자 = 전자랜드가 이달 31일까지 ‘IT 선물전’을 진행한다.

삼성전자·LG전자·ASUS·레노버의 노트북 또는 데스크탑 PC를 하나카드로 50만원 이상 12개월 할부 결제 시 무이자 혜택과 5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 100만원 이상의 노트북, 데스크탑 PC를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 또는 스페셜 롯데카드로 결제한 고객에게 최고 10만원을 캐시백으로 돌려준다.

이밖에도 IT 제품을 패키지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가 캐시백을 증정한다. 삼성전자 노트북과 무선이어폰, 프린터, 모니터, 태블릿 중 1가지 제품을 함께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1만원 캐시백을 증정한다. 또 삼성전자 데스크탑 PC와 모니터 또는 프린터를 함께 구입하면 5만원 캐시백을, 삼성전자 갤럭시탭과 노트북, 모니터, 프린터까지 한번에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20만 캐시백을 제공한다.

전자랜드 윤종일 판촉그룹장은 “예비 신입생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들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필요했던 IT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기회”라고 말했다.

한편 전자랜드는 12월 한달 간 ‘2019 총결산 세일’을 진행, 공기청정기∙청소기∙전기밥솥 등 소형가전 일부 행사 상품을 31만원에 판매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mypark@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경제일반 주요뉴스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