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프로야구선수협, 저연차·저연봉 선수대상 트레이닝캠프 운영

입력 2019.12.10. 17:04 댓글 0개

[서울=뉴시스] 문성대 기자 = 사단법인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회장 이대호)은 저연차·저연봉 선수들을 대상으로 내년 1월 6일부터 2 주간 대한선수트레이너협회와 함께 제주도 서귀포시에서 시즌 중 부상예방과 경기력 향상을 위한 비활동기간 트레이닝 캠프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선수협은 제주도 서귀포시의 후원과 대한트레이너협회의 지원을 받아 서귀포시의 선수 전용 트레이닝 센터(400평 규모), 실내외 야구장 등의 시설에서 실시하며, 트레이닝 프로그램의 구성 및 운영에는 김용일 코치 및 스티브 홍(스포츠 사이언스)을 비롯해 현직 프로야구단 선수트레이너 10여명이 재능기부로 참여한다.

선수협은 선수들의 비활동기간 자율훈련을 지원해왔으며, 이번 서귀포 트레이닝 캠프 역시 그 일환으로서 서귀포시, 대한선수트레이너협회와 함께 보다 쾌적한 운동환경과 전문적인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별도의 트레이닝 비용 없이 숙식비만으로 좋은 환경이 갖춰진 캠프를 통해 부상예방 능력과 경기력의 바탕인 운동능력 향상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캠프 장소는 서귀포 강창학 야구장, 서귀포 월드컵 경기장 내 트레이닝센터·실내야구장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sdmun@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