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신보, '2019 컨설팅 데이' 개최

입력 2019.12.10. 10:10 댓글 0개
[서울=뉴시스] 윤대희 신용보증기금 이사장이(오른쪽 네 번째)이 9일 서울 마포구 가든호텔에서 개최된 '2019 신용보증기금 컨설팅 데이'에서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19.12.10 (사진= 신용보증기금 제공)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정옥주 기자 = 신용보증기금(신보)은 지난 9일 서울 마포구 가든호텔에서 '2019 신용보증기금 컨설팅 데이'를 열었다고 10일 밝혔다.

'크레딧+(Credit+), 컨설팅으로 신용에 가치를 더하다!'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중소기업 대표, 전문컨설턴트, 대학 및 컨설팅 유관기관 관계자 등 1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컨설팅 경진대회, 특별강연, 우수사례 발표 등이 진행됐다.

컨설팅 경진대회에서는 신보 컨설팅을 받은 기업 중 예비심사를 통과한 4개 기업이 컨설팅을 활용한 혁신사례를 발표했다. 의료용품 제조기업 오가메디가 대상을 차지했으며, 시스템 소프트웨어 개발기업 삼일비앤씨가 최우수상, 영유아제품 제조기업 아기연구소와 공기조화장치 제조기업 웰킨에어가 우수상을 받았다.

신보는 본행사와 더불어 별도의 상담공간을 마련하고 참가기업들에게 전문컨설팅을 제공하고, 추가컨설팅이 필요한 기업에는 심층컨설팅도 지원하기로 했다.

윤대희 신보 이사장은 "앞으로도 중소기업의 동반자이자 경제활력을 이끄는 견인차로서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channa224@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