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위니아딤채, 미세먼지 취약계층에 에어워셔 170대 선물

입력 2019.12.10. 07:58 댓글 0개
성남시와 함께 미세먼지 취약계층 대상 에어워셔 기부

[서울=뉴시스] 고은결 기자 = 위니아딤채는 경기도 성남시와 함께 '2019 건강한 숨 나눔 전달식' 캠페인의 일환으로 위니아 에어워셔 170여대를 기부했다고 10일 밝혔다.

전날 성남시청 시장실에서 진행된 위니아 에어워셔 전달식에는 김혁표 위니아딤채 대표이사와 은수미 성남시장, 성명기 성남산업단지관리공단 이사장, 이덕은 성남시 자원봉사센터장이 참석했다.

위니아 에어워셔는 성남시 자원봉사센터를 통해 겨울철 건조하고 오염된 환경에 노출된 취약계층에게 전달된다.

에어워셔는 마이크로 모이스처로 쾌적한 환경을 구현하고 자연 기화 방식으로 생성된 작고 가벼운 수분입자가 실내를 가습해주는 제품이다.

김혁표 위니아딤채 대표이사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성남 시민에게 깨끗하고 청정한 실내환경을 제공하고자 이번 건강한 숨 나눔 전달식에 함께하게 됐다"며 "위니아딤채는 앞으로도 쾌적한 실내환경 조성을 위해 위니아 에어워셔를 비롯한 에어가전 개발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은수미 성남시장은 "성남시민을 위해 가습과 청정이 가능한 에어워셔를 기증해 준 위니아딤채 임직원 여러분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공헌활동에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위니아딤채는 지난해 5월에도 NGO단체와 함께 '좋은 공기 나눠 마시기' 캠페인을 기획하며 성남시 내 사회적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공기청정기 100대를 기부한 바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keg@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경제일반 주요뉴스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