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등일보

조덕선 SRB미디어그룹 회장, '생산성혁신리더상' 수상

입력 2019.12.09. 22:06 수정 2019.12.09. 22:06 댓글 1개
한국생산성본부 ‘CEO 회장단 송년회’
‘더불어 잘 사는 공동체’ 실천 인정
기업인 교류 …지역경제발전 기여
사랑의 공부방 만들기 등 사회 공헌
한국생산성본부는 9일 오후 서울 롯데호텔에서 '2019년 전국 CEO 교류회 회장단 송년회 및 제2회 명예생산성혁신리더상 수여식'을 개최한 가운데 조덕선 ㈜SRB미디어그룹 회장(왼쪽부터 두번째)이 '명예생산성혁신리더상'을 수상했다.

조덕선 ㈜SRB미디어그룹 회장이 한국생산성본부의 '명예생산성혁신리더상'을 수상했다.

한국생산성본부(KPC·회장 노규성)는 9일 오후 서울 롯데호텔에서 2019년 전국 CEO 교류회 회장단 송년회 및 제2회 명예생산성혁신리더상 수여식을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노규성 회장을 비롯해 KPC CEO 전국(서울, 부산, 대구, 대전, 호남) 교류회 회장, 명예생산성혁신리더 수상자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명예생산성혁신리더상'을 받은 조덕선 회장은 한국생산성본부 호남 CEO RMC 초대 회장과 호남교류회 제4대 회장을 역임하면서 KPC 호남교류회가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하는 기업인들의 교류의 장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기여했다.

또 조 회장은 ㈜SRB미디어그룹의 이념인 '더불어 잘 사는 공동체 만들기'를 몸소 실천하는 기업인으로 1억원 이상 기부하는 아너소사이어티 광주 99호에 가입했다.

또 최근 157곳을 돌파한 '사랑의 공부방 만들기'에도 지금까지 2억1천만원을 쾌척하는 등 지역사회 취약계층의 어려움을 덜고 희망을 키워가는 활동 등을 인정받아 이번에 '제2회 명예생산성혁신리더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명예생산성혁신리더상'은 한국생산성본부 최고경영자과정을 수료한 동문 중에서 역량이 뛰어나고 본부 및 사회에 대한 공헌이 뛰어난 사람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각 지역에서 추천된 후보자를 대상으로 '명예생산성혁신리더상' 선정위원회가 후보자를 대상으로 공적서에 대한 서류심사를 실시해 최종 수상자를 선정했으며, 수도권 2인과 각 지역별(부산, 대구, 대전, 호남) 1인 등 총 6명이 수상자로 선정됐다.

이삼섭기자 seobi@srb.co.kr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경제일반 주요뉴스
댓글1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