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등일보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에 감사드립니다"

입력 2019.12.09. 18:38 수정 2019.12.09. 18:38 댓글 0개
정필선 서광주청연요양병원 대표원장, 서구로부터 표창패 받아
정필선 서광주청연요양병원 대표원장이 사회공헌활동을 인정받아 광주 서구로부터 표창패를 받았다.

정필선 서광주청연요양병원 대표원장, 서구청 표창

정필선 서광주청연요양병원 대표원장이 사회공헌활동을 인정받아 광주 서구로부터 표창패를 받았다.

서광주청연요양병원은 최근 광주 서구 JS웨딩켠벤션에서 열린 서구민 한가족 후원자 초청의 날 행사에서 정 대표원장이 표창패를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정 대표원장은 그동안 지역 어린이들의 꿈과 미래를 위해 어린이재단에 1억원 이상을 기부하는 등 꾸준히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한 공로로 이 상패를 받게 됐다.

정 대표원장은 지난 2015년 병원 개원 이래 꾸준히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후원을 진행하고 있으며 미술과 배구, 씨름 등 예체능과 학업 분야에서 노력하고 있는 아동 10여명에게 현재까지 6천여만원을 후원했다.

정 대표원장은 "우리 병원이 핵심 가치로 삼고 있는 것 중에 하나가 바로 조화인데 이는 지역사회와 동반 성장을 위해 사회적 이윤을 추구하는 것이다"며 "이 핵심 가치처럼 앞으로도 지역 소외계층과 아이들에게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선정태기자 wordflow@srb.co.kr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동정 주요뉴스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