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등일보

무료로 즐길 수 있는 'KJ원더랜드' 올해도 개장

입력 2019.12.09. 15:57 수정 2019.12.09. 16:01 댓글 0개
광주은행 ‘KJ원더랜드’ 개관식
동심 가득한 테마로 알차게 구성
광주은행은 9일 광주은행 본점 1층에서 송종욱 광주은행장과 임직원, 지역 아동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어린이들을 위한 'KJ원더랜드' 개관식을 개최했다. 광주은행 제공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9일 광주은행 본점 1층에서 송종욱 광주은행장과 임직원, 지역 아동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어린이들을 위한 'KJ원더랜드' 개관식을 개최했다.

광주은행 본점 1층 KJ스퀘어에 위치하고 있는 'KJ원더랜드'는 행복이 가득 차오르는 선물의 집, 즐거움이 함께 하는 회전목마, 금융을 지키는 금융히어로존, 비행기, 잠수함 등 동심 가득한 테마로 알차게 구성했다.

특히 가족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포토존을 만들어 어느 때보다 재미와 감동이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뉴시스.

KJ원더랜드는 이날부터 내년 1월 31일(1월 25일 휴무)까지 무료로 누구나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으며, 관람시간은 평일 및 주말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다. 단, 평일 유치원 등의 단체 관람 시에는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KJ원더랜드 단체관람 및 사전예약을 포함한 자세한 사항은 광주은행 홈페이지(www.kjbank.com) 새소식 또는 금융박물관 홈페이지(http://museum.kjbank.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J원더랜드는 매년 겨울마다 색다른 테마로 지역민에게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무료로 제공함으로써 유치원 단체견학 및 가족 단위 방문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명실상부 지역의 대표 전시회와 지역민을 위한 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했다.

송종욱 은행장은 "추운 겨울 KJ원더랜드가 지역민들에게 따뜻한 쉼터와 행복한 공간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광주·전남의 대표은행으로서 지역민이 함께 행복할 수 있는 문화공간 확산과 활성화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박석호기자 haitai2000@srb.co.kr

# 관련키워드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