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등일보

보성 작은영화관, 개관 8개월 만에 누적 관람객 3만 돌파

입력 2019.12.09. 13:50 수정 2019.12.09. 14:01 댓글 0개

보성군은 '녹차골 보성 작은영화관'이 오픈 8개월 만에 누적 관람객 3만 명을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보성 작은영화관은 2관 96석의 작은 규모임에도 불구하고, 최신작을 상영하는 동시 개봉관이라는 이점 덕에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도시 대형 영화관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최신 영사 시스템과 대형 스크린을 갖춰 관람의 질을 올리고, 저렴한 관람료와 가까운 위치도 보성 작은영화관이 성장에 한몫했다고 군은 설명했다.

보성 작은영화관은 지역 청소년들에게는 방과 후 건전한 놀이시설로 활용되고 있으며, 성인들에게는 오후시간 가볍게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는 문화 사랑방 역할을 하며 군민들의 문화적 갈증을 해소하고 문화 복지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특히 영화 관람을 위해서는 순천이나 광주 지역까지 나가야 했던 불편함을 해소하고, 군민들이 지역에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게 되면서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됐다는 평가도 이어진다.

군 관계자는 "작은 영화관을 중심으로 보성 문화 경제권이 형성될 수 있도록 쇼핑, 식문화, 관광 등을 보강하고 연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영화 예매 및 상영시간표는 보성 작은영화관 홈페이지(http://boseong.scinema.org/)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작은 영화관' 앱을 설치할 경우 더욱 편리하게 예매할 수 있다.

보성=정종만기자 jjjman1@srb.co.kr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전남뉴스 주요뉴스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