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삼성물산, 부동산 포럼 '클라스가 다른 래미안' 개최

입력 2019.12.09. 10:33 댓글 0개
래미안 고객 대상 전문가 강연·문화공연·토크쇼 펼쳐
내년 '래미안 클라스' 운영…정비사업·세무 상담 진행
[서울=뉴시스] 삼성물산, '클라스가 다른 래미안' 부동산 포럼 전경.

[서울=뉴시스] 박성환 기자 =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지난 8일 서울 송파구 문정동 래미안갤러리에서 부동산 포럼 '클라스가 다른 래미안'을 개최했다.

이번 부동산 포럼에는 150여명의 래미안 고객이 참여했다. '혼돈의 부동산 시장, 기회를 잡는 방법은' 이라는 주제로 재건축 시장 중심의 평가와 2020년 전망에 대한 전문가 강연, 문화공연 등이 이어졌다.

이날 행사에는 주택 시장 전문가인 더리서치그룹 김학렬 연구소장과 익스포넨셜 이상우 대표애널리스트가 재건축 시장을 이끌 랜드마크 단지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강연은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이 부동산 시장에 대해 질문할 수 있는 토크쇼 방식으로 진행됐다.

삼성물산은 매년 '래미안 스타일 설명회'를 통해 최신 주거 트렌드에 대한 강연과 래미안 만의 최신 기술,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달에도 '넥스트 래미안 라이프'(Next Raemian Life) 콘셉트를 래미안 고객들에게 공개·설명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삼성물산은 내년 초 문정동 래미안갤러리 내에 정비사업 인허가 진행, 관련 법규 및 세무 등 다양한 사업 관련 궁금증을 문의하고 상담할 수 있는 '래미안 클라스'(Raemian Class)를 시범 운영할 예정이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앞으로도 연간 공급되는 분양 단지뿐 아니라 부동산 전망 및 이슈에 대해 알기 쉽게 설명하는 자리를 계속해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ky0322@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부동산 주요뉴스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