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제주항공 임직원, 사랑의 연탄 나눔 진행

입력 2019.12.09. 01:44 댓글 0개
기부 연탄 1만6000여장 서울 관악구 삼성동 이웃들과 나눠
SNS 연탄기부 응원 이벤트 통해 참여 고객수 만큼 추가 기부예정

[서울=뉴시스] 오동현 기자 = 제주항공 임직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연탄을 전하며 나눔의 가치를 체험했다.

제주항공 임직원 60여명은 지난 7일 오전 서울시 관악구 삼성동에서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제주항공의 연탄 나눔 행사는 나눔의 기쁨과 보람을 함께 느끼자는 취지에서 제주항공이 2년째 진행하고 있는 행사다. 이날 제주항공은 지난 11월부터 약 한달간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기부한 연탄 1만6000여장을 모아 전달했다.

더불어 제주항공은 오는 13일까지 제주항공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의 연탄기부 게시물을 댓글로 응원하고 알리면 그 숫자만큼 제주항공이 연탄을 기부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제주항공은 이외에도 구성원이 갖고 있는 다양한 자원과 재능을 활용해 보육원애착인형 전달, 항공안전체험교실 운영, 해외의료봉사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올해로 2년째 진행중인 연탄나눔 행사는 임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진행됐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 “제주항공은 나눔을 실천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odong85@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경제일반 주요뉴스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