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집밥 그리우면 푸드엠파이어로...아워혼 겨울시즌 메뉴

입력 2019.12.06. 09:29 댓글 0개
[서울=뉴시스] 아워홈 푸드엠파이어의 겨울 시즌 신메뉴

[서울=뉴시스] 박미영 기자 = 아워홈(대표 김길수)의 컨세션 브랜드 푸드엠파이어가 ‘겨울 집밥 한상’을 콘셉트로 한 겨울 시즌 메뉴 4종을 선보인다.

겨울 시즌 메뉴는 ▲소고기 두부 된장찌개와 묵은지 지짐 ▲고구마 듬뿍 올린 치즈 왕 돈까스 ▲전복장 비빔밥 ▲얼큰 민물새우 수제비탕 등 집밥 인기메뉴로 구성했다.

소고기 두부 된장찌개와 묵은지 지짐은 어머니가 차려주는 구수한 한상을 재현했다. 소고기와 두부를 듬뿍 넣고 끓여낸 된장찌개와 입맛을 돋우는 묵은지 지짐을 함께 차려내 맛과 영양을 두루 갖췄다.

고구마 듬뿍 올린 치즈 왕 돈까스는 아빠가 만들어주는 특식을 표현했다. 치즈돈까스에 고구마 무스를 푸짐하게 올려 부드러움과 식감을 살렸다.

전복장 비빔밥과 얼큰 민물새우 수제비탕은 할머니의 손맛을 담아냈다.

아워홈은 연말 고객 사은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아워홈 외식 업장에서 결제 1건당 제공되는 QR코드의 행운의 숫자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아워홈 레스토랑 브랜드 1년치 식사권, 뮤지컬 ‘그리스’ 티켓 등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2020년 1월 10일아워홈 호스피탈리티 인스타그램 계정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한다.

이벤트 참여 브랜드는 ▲계절의 맛(강남·광화문·여의도) ▲싱카이(광화문·여의도·역삼) ▲케세이호(이화여대) ▲트윈팰리스(여의도) ▲업타운카페(강남·신촌세브란스병원) ▲버거헌터(여의도IFC몰) ▲푸드엠파이어(인천공항제1터미널·여의도IFC몰·이천롯데프리미엄아울렛·신촌세브란스병원·이대서울병원·대구동산병원) ▲푸디움(인천공항제2터미널) ▲한식미담길(인천공항제2터미널) 등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mypark@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경제일반 주요뉴스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