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등일보

가을 맛을 즐기다···'보성 만추 미식여행'

입력 2019.11.28. 14:43 수정 2019.11.28. 14:43 댓글 0개
만추미식여행_보성여관음악회

보성군은 지난 23일부터 24일까지 1박2일간 '푸드큐레이터와 함께하는 보성 만추 미식여행'을 운영했다.

'보성 만추 미식여행'은 보성의 아름다운 가을풍경에 최신 관광트렌드인 미식이라는 테마를 품격 있게 담아 낸 여행 프로그램이다. 그동안 차에 국한돼 있던 보성의 관광자원을 문학, 예술, 미식 등의 범위로 확장하여 더 많은 사람에게 보성의 매력을 알렸다는 점에서 그 의의가 있다고 할 수 있다.

특히 현부자집에서 진행된 '보성 식재료 도시락 체험'과 제철음식·지역술로 차려진 '보성 고택 지역 술 페어링'은 한정된 자원에 감성을 더한 테마로 관광객의 높은 호응을 받았다.

보성여관에서 진행된 '보성 만추 실내 음악회' 등은 보성에 체류하며 다양한 체험과 휴양을 하도록 구성돼 새로운 여행상품의 가능성을 보여준 것이라 평가 받았다.

군 관계자는 "향후에도 보성의 다양한 매력을 알릴 수 있는 미식 및 인문학적 복합 관광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지역민이 주체가 돼 보성의 숨은 관광 매력 및 미식을 알리는 관광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보성군 제공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전남뉴스 주요뉴스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