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청

동화 속의 한 장면···어느곳을 둘러봐도 반짝

입력 2019.11.25. 12:03 댓글 0개

별빛이 빛나는 밤 전라남도 12월 추천 관광지

안녕하세요? 남도여행길잡이입니다 :) 

날씨가 많이 추워져서 감기로 고생하는 분들도 많고 괜히 마음이 헛헛해지기도 하는데요.

이럴수록 마음 속에 반짝이는 별빛 하나 간직해야 건강한 몸과 마음을 지킬 수 있는 법!

다가오는 12월,  여러분의 마음 속 반짝이는 별빛이 되어줄 전라남도 선정 12월의 추천 관광지로 함께 떠나 보실까요? 

※ 제 17회 보성차밭빛축제

다가오는 11월 29일(금)부터 내년 1월 5일(일)까지 38일 동안 한국차문화공원 일원에서 제 17회 보성차밭빛축제가 개최됩니다.

미디어파사드, 특수조명, 각종 조형물 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활동이 마련되어 전남 보성의 아름다운 이미지를 심어주고 연말연시 희망을 전달할 예정입니다.

마치 동화 속에 들어온 것처럼 어디를 둘러 봐도 반짝반짝~!! 사진, 안 찍으면 후회하겠죠? ^^ 

대~~충 찍어도 인생샷 보장되니 소중한 추억 잔뜩 만드시길 바랍니다!

▶ 보성차밭빛축제 2020

특히 2020년을 알리는 0시 정각에 율포해변 불꽃축제가 열릴 예정이니 밤하늘의 찬란한 불꽃을 바라보며 새해 소망도 빌어보세요 :)

※ 광양 느랭이골 자연리조트

백운산 끝자락에 위치한 느랭이골은 풍부한 일조량과 기후가 따뜻해

제주도 한라산 다음으로 다양한 식물들이 분포하고 있으며 그 보존이 매우 뛰어난 지역입니다.

야간에는 약 1,500만 개의 LED 전구가 밤하늘을 아름답게 수놓으며 글램핑 및 야영장 시설이 완비되어 있어 아름다운 자연과의 조화를 통해 진짜 '힐링'을 만끽할 수 있어요!

연인, 가족, 친구들과 함께 아름다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다채로운 포토존은 기본!

느랭이골 자연리조트 전체가 편백나무와 맥반석에 둘러싸여 잠시 머무르기만 해도 가슴이 시원해질 뿐만 아니라 뿜어져나오는 피톤치드를 통해 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을 잠시 내려놓을 수 있어요 :)

다사다난했던 2019년도 어느덧 종점을 향해 가고 있습니다.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아무쪼록 건강 관리 유의하시고 다가오는 12월엔 사계절 별빛이 반짝이는 전라남도 보성, 광양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 관련키워드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