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KDB생명, '하트베어 나눔트리' 설치...소외계층 아동 후원

입력 2019.11.21. 16:38 댓글 0개
다음달 31일까지 전시
[서울=뉴시스]21일 KDB생명은 'KDB든든봉사단'과 '하트-하트재단'이 저소득층 다문화 가정 및 미숙아동 생계 지원비 후원을 위해 1000만원 상당의 '하트베어 나눔트리'를 설치했다고 밝혔다. 2019.11.21.(사진=KDB생명 제공)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이준호 기자 = KDB생명은 'KDB든든봉사단'과 '하트-하트재단'이 저소득층 다문화 가정 및 미숙아동 생계 지원비 후원을 위해 1000만원 상당의 '하트베어 나눔트리'를 설치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KDB생명이 2014년부터 5년째 지속하고 있는 후원활동으로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하트베어 구입을 통해 나눔의 문화를 정착하고, 직접 트리를 설치함으로써 직원 간 공동체 의식을 제고하는 데 의의를 두고 있다.

이 외에도 KDB생명은 저소득층과 소외계층 아동 후원을 핵심 사회공헌 사업으로 지정해 꾸준하게 실시해오고 있다. 매년 임직원들은 급여 끝전 모으기 및 정기 기부를 통해 든든 후원금을 조성해 저소득층과 소외계층 아동을 후원하고 있다.

KDB생명 관계자는 "임직원들과 함께 이번 켐페인에 직접 참여하고 소통하면서 나눔의 문화가 조직 전반에 확산되는 기회가 된 것 같아서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사회공헌 및 후원활동을 통해 소외되고 어려운 다음 세대를 생각할 줄 아는 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설치된 '하트베어 나눔트리'는 다음달 31일까지 서울역 12번출구에 위치한 KDB생명타워의 로비와 새로 조성한 위라운지(We-Lounge)를 밝히게 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Juno22@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