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등일보

"사랑방 부동산 세미나는 유료 이상의 정보 전달"

입력 2019.11.19. 19:15 수정 2019.11.19. 19:21 댓글 0개
건설업체 근무 김용호씨 소감
부동산 이슈 시의적절 전달
광주 부동산시장 이해 유익
세미나 참석자 김용호씨

광주 부동산 시장의 현황과 내년 시장을 전망해보는 2020 사랑방 부동산 세미나가 막을 내렸다.

14회를 맞이한 이번 세미나는 ▲도시철도 2호선 착공, 기대와 영향 ▲광주 전남 지역개발 이슈와 주택시장 전망 ▲광주 부동산 투자전략과 시장 분석기법 ▲국내 경제흐름과 미래가치로 본 슈퍼부동산 베스트 10을 주제로 진행됐다.

세미나에 참석한 건설업체에 종사하는 김용호(42)씨는 사랑방 세미나에 세번째 참석한다고 밝히며 사랑방 부동산 세미나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그는 "사랑방 부동산 세미나는 광주 시민들에게 부동산 시장을 이해하는데 도움을 준다"며 "경제활동으로 부동산에 관심이 많아 자주 참석한다"고 전했다.

이어 "부동산 이슈를 시의적절하게 전달해주는 사랑방 부동산 세미나가 매번 진행돼 많은 도움을 받고 있다"며 "부동산의 경기 현황과 진행과정, 전망을 설명해주고 있어 광주 부동산 시장을 이해하는데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 "여타 다른 유료 부동산 세미나들과 달리 상업성이 전혀 없어 좋다"며 "무료라고 해서 정보가 부족한 것도 아니고 유료 이상의 정보를 전달해준다"고 덧붙였다.

"이런 역할을 하는 것은 우리지역에서 사랑방 뿐"이라며 "앞으로 부동산 세미나가 열리는 2020년 가을이 기대된다"며 참여 소감을 전했다.

한편 19일 열린 사랑방 부동산 세미나는 1천500여명의 참석자가 참여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김누리기자 nurikim15@srb.co.kr

# 관련키워드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