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이테크건설, 2019 건설품질경영대상 '대상' 수상

입력 2019.11.18. 15:24 댓글 0개
안찬규 사장 "수년간 시스템화 한 것들이 체화되면서 좋은 성과냈다"
[서울=뉴시스]이테크건설은 한국건설품질협회가 주관하는 '2019 건설품질경영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인 국토부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좌측부터 허영호 과장, 안태형 현장소장, 심재익 한국건설품질협회장, 김훈 토건사업본부장, 박종호 상무, 서동현 상무. (제공 = 이테크건설) 2019.11.18.

【서울=뉴시스】이혜원 기자 = 이테크건설은 한국건설품질협회가 주관하는 '2019 건설품질경영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인 국토부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건설품질경영대상은 건설산업 품질경영시스템(QMS)의 올바른 정착과 지속적인 개선활동을 위해 매년 품질경영 우수기업 및 사업장을 선정해 시상하는 제도로 올해로 10회째를 맞는다.

이테크건설은 시공 중 발생할 수 있는 리스크 사항에 대한 사전 대응방안을 수립하는 시공품질 리스크 관리제도를 운영하고, 단계별 리스크 예방 활동인 '게이트(Gate) 1~6' 절차를 시행하는 등 다양한 전사 품질관리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또 품질 개선을 위한 신기술도 계속해서 적용해 나가고 있다.

이테크건설 안찬규 사장은 "품질관리에 대한 시스템이 아무리 좋아도 지켜지지 않는다면 어려운 일이나, 이테크건설은 수년간 시스템화 한 것들이 체화 되면서 좋은 성과를 만들어가고 있는 것 같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품질혁신에 꾸준히 투자하면서 건설산업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플랜트 사업을 주력으로 하고 있는 이테크건설은 해외 4개 국가에 지사를 두고 해외건설사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주거브랜드 더리브(THE LIV)로 건설·토건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march11@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