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게임빌 '빛의 계승자', 영화 '존 윅'과 콜라보

입력 2019.11.18. 15:08 댓글 0개
게임 내 '존윅'과 '소피아' 5성 캐릭터로 등장

【서울=뉴시스】오동현 기자 = 게임빌은 '빛의 계승자' 게임 내에서 글로벌 액션 스릴러 프랜차이즈 '존 윅(John Wick)'에 관해 글로벌 콘텐츠 리더인 라이온즈게이트(NYSE: LGF.A, LGF.B)와 협력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존윅3: 파라벨룸'은 미국 내에서 5월 개봉한 글로벌 액션 스릴러 프랜차이즈로 은퇴한 킬러 존윅의 통쾌한 복수극을 다룬 영화다.

게임빌은 이번 협력을 통해 영화 속 주인공인 '존윅'과 '소피아'를 5성 캐릭터로 선보였다. 영화의 현대판 느와르적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두 인물이 다크 판타지 콘셉트를 표방하는 '빛의 계승자'와 만나 컬래버레이션 효과를 내고 있다.

영화 속 두 주인공은 게임 내에서 화려한 스킬을 선보인다. '존윅'은 게임 내에서 모든 속성이 근거리 공격이 가능한 캐릭터로 등장한다. '샷건' 스킬과 기관총으로 적을 쉴 새 없이 공격하는 '히트맨' 스킬을 구사한다. 연계기 '모잠비크 드릴'은 몸통과 머리를 빠르게 공격하고 산탄총으로 마지막 일격을 가하는 스킬이다.

'소피아'는 게임 내에서 속성에 따라 지원형, 회복형으로 활약할 수 있다. 충직한 개를 불러 적을 움직이지 못하게 한 뒤 마무리 일격을 가하는 스킬과 기관총을 난사하는 스킬을 구사한다. 분신과 같은 두 마리의 개가 적의 약점을 찾고, 소피아가 마무리 공격을 하는 연계기 스킬도 갖추고 있다.

'빛의 계승자'는 누적 30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글로벌 히트작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에 이어 게임빌과 펀플로가 두 번째로 호흡을 맞춘 수집형 RPG다.

◎공감언론 뉴시스 odong85@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경제일반 주요뉴스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