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방미디어

‘프리미엄 입지조건’ 백운 대라수 어썸브릿지 공급

입력 2019.11.18. 10:58 댓글 0개
21일 오픈 예정… 높은 미래가치 입지로 각광

분양&전세 아파트 ‘백운 대라수 어썸브릿지’가 광주 남구에 들어선다.

백운 대라수 어썸브릿지는 광주 남구 백운동 638-1번지, 옛 프라도 호텔자리에 위치한다. 남구에서 가장 높은 36층 주상복합아파트로, 수요자가 선호하는 중소형 84㎡ 단일타입으로 이뤄진다.

아파트는 4베이 특화설계(일부타입 제외)를 적용해 채광과 통풍에 유리한 생활공간을 연출했다.

백운 대라수 어썸브릿지는 호텔 같은 삶을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주거시설에 걸맞은 고급 커뮤니티시설까지 갖추고 있다.

광주 최초로 하늘을 잇는 듯한 느낌을 주는 수 브릿지와 스카이 루프라운지를 설계해 광주 야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게 했다. 여기에 단지 최상층에 카페라운지, 헬스코트 등 커뮤니티와 하우스키퍼 서비스와 조식 서비스를 제공해 입주민에게 하이엔드 커뮤니티를 제공할 예정이다.

다양한 생활 옵션도 제공한다. 항균 및 보온 효과가 탁월한 친환경 황토 공법의 사용, 층간소음을 예방하는 방지재의 시공 등 설계와 시공에 공을 들였다. 뿐만 아니라 기존 단지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신발 살균기, 욕실 치아세정기, 주방 블루투스 스피커 설치로 차별성을 더했으며 사물인터넷(IoT) 플랫폼을 구축한 단지로 스마트홈 서비스를 제공해 편리한 일상을 누릴 수 있게 했다.

백운 대라수 어썸브릿지는 백운초·대성초, 서광중, 석산고, 수피아여중·고 등이 도보로 통학할 수 있는 거리에 있고, 광주 남구 명문 학군으로 불리는 곳과 봉선동 학원가도 쉽게 이용이 가능한 곳에 있다.

또한 무등시장, 롯데마트와 아울렛, 월드컵경기장, 염주체육관, 남구청 등 다양한 생활편의 시설이 주변에 밀집되어 있으며, 광주기독교병원, 전남대학교병원 등도 인접해 있다.

뿐만 아니라 단지 인근엔 월산근린공원과 사직공원과 광주공원 등이 있으며, 남구 도심공원도 들어설 예정이다. 더불어 광주도시철도 2호선 백운광장역이 개통하면 교통 편의성이 증가할 전망이며, 서대문로·대남대로를 통한 광주 시내로의 이동이 용이하고, 제2순환도로 이용으로 시외접근성이 우수하다. 

한편, 백운 대라수 어썸브릿지의 주택전시관은 21일 오픈 예정이며 광주 서구 북촌길 인근에 위치한다.

김누리기자 knr8608@srb.co.kr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부동산 주요뉴스
댓글0
0/300